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신영웅전설 4 : 제 3장 <두번째 이야기> 본문

Other Games/영웅전설 4

신영웅전설 4 : 제 3장 <두번째 이야기>

Luna Crystal 2011. 2. 15.

세타에 도착하면 별도의 수속절차 없이 곧바로 정기선에 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어빈은 더글라스와 헤어지게 됩니다. 카테드랄 쪽에서 대량의 마수가 나타나 지원이 필요하다는 길드의 요청 때문입니다. 어빈과 나머지 일행은 헤어짐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여행을 계속하게 됩니다.

▲더글라스와 잠시 헤어지는 어빈


오랜만에 바로아에 돌아왔습니다. 어빈 일행은 먼저 콘로드 남작의 집에 찾아가는데, 남작은 현재 가도를 순회하러 나가서 집에 없습니다. 일행은 남작을 마중나가기로 합니다. 기아로 가는 도중에 전투이벤트가 발생하는데, 여기서 콘로드 남작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전투 후, 일행은 남작의 집으로 돌아가게 되고, 이야기를 나눈 후에 다시 기아로 향하게 됩니다.

▲콘로드 남작은 현재 부재 중


▲남작과의 재회(하지만 일단은 전투부터..)


기아에 도착해서 루티스는 루카를 볼 면목이 없다면서 잠시 동료에서 빠지고, 어빈은 루키어스와 둘이서 공장장을 찾아가게 됩니다. 어빈은 공장에 가서 공장장에게 레어메탈건에 관하여 이야기합니다. 공장장은 마법대학교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하면서 학장에게 편지를 건네달라고 합니다.

▲잠시 파티에서 이탈하는 루티스


▲편지를 받아서 마법대학교로..


어빈은 편지를 받고 다시 루티스와 합류해서 마법대학교로 향합니다. 일행은 마법대학교 학장에게 편지를 전해준 후, 코르나 마을에 있는 얼음신전으로 가게 됩니다. 얼음신전 안에서 어빈은 엘레노아 선생님과 라엘을 다시 만난 후에 갑자기 환상을 보게되는데, 에스페리우스, 레뮤라스, 바스터, 도미니크의 혼령을 차례로 만나고 마지막으로 마일의 혼령을 보게 됩니다. 마일은 어빈과 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괴로워하고, 어빈은 마일을 부르다 깨어납니다.

▲학장에게 편지를 건네 주었습니다


▲얼음 신전에서 죽은 사람들의 혼령들을 보게 되는 어빈


▲마지막에 만난 혼령은 마일


어빈은 얼음 신전 안에서 다시 깨어납니다. 루티스의 말로는 신전 안에서 갑자기 쓰러져버렸다는군요. 마을로 내려온 어빈은 엘레노아 선생님과 라엘에게 그 동안의 이야기를 모두 들려줍니다. 이야기를 마치면 엘레노아와 라엘이 파티에 합류하고, 어빈 일행은 다시 기아로 돌아갑니다. 기아에 도착하자마자 광산에 루카와 공장장이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접하는데, 루티스는 루카를 구하기 위해 서둘러 공장으로 뛰어 들어갑니다. 어빈은 그런 루티스를 겨우 진정시키고 같이 루카와 공장장을 구하러갑니다.

▲루카가 납치되었다는 소식에 큰 충격을 받은 루티스


▲루카를 구하러 광산안쪽으로 ㄱㄱㄱ


광산 안쪽 끝까지 가면 마도사를 만나게 됩니다. 마도사와 싸워서 이기도록 합시다. 마도사를 이기고 나면 루티스와 루카의 감격적인 재회 장면이 나옵니다. 신영전4에서는 재회 장면이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

▲루카가 있는 곳에 도착


▲루카와 루티스의 감동적인 재회 장면

 

모두들 공장으로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레어메탈 검을 완성하는데에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어빈 일행은 남은 신보들을 찾기 위해 기아 마을을 떠나기로 합니다. 루카는 떠나는 어빈에게 누나를 잘 부탁하라 합니다. 어빈 일행은 나중을 기약하고 다시 모험을 계속하게 됩니다.

▲만남은 잠시, 다시 루티스와 작별하는 루카


4번째 신보를 찾기위해 어빈일행은 가든힐 마을로 가게됩니다. 가든힐 마을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또 타고해서 고산지대로 올라가면 나오게 됩니다. 루키어스는 가든힐 마을에 도착해서 마을 사람들의 생활을 어빈과 루티스에게 설명해줍니다.

▲가든힐 마을에 도착!


어빈 일행은 라판 장로에게 말을 건 뒤, 사당쪽으로 올라가보게 됩니다. 신전으로가는 입구에서 로렛타로부터 레이톨에게 전해달라며 도시락을 받게 됩니다. 신전에 도착하면 누군가 사당으로 들어가고 레이톨은 쓰러져 있습니다. 어빈 일행은 레이톨을 일단 마을로 보내고 다시 신전으로 가기로 합니다.

▲레이톨에게 전해줄 도시락을 받습니다


▲쓰러져 있는 레이톨


신전에 도착하면 사악해진 이둔이 나타나 마을 쪽으로 내려가고, 어빈 일행은 바로 마을로 돌아가게 됩니다. 마을에 도착하니 공기가 잔뜩 흐려져 있습니다.

▲사악해진 상태로 마을을 내려가는 이둔


▲잔뜩 흐려진 마을 공기


독한 공기로 라판 장로가 몸져 누워 있습니다. 어빈은 뉴보른 때의 기억을 떠올려 미파의 힘을 이용하기로 합니다. 장로는 아래쪽에 고속 엘리베이터가 있다며 그것을 이용하여 대협곡을 내려가라고 합니다. 고속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한번에 대협곡을 내려갈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왔으면 알쳄의 집으로 가도록 합시다.

▲미파를 이용해 공기 정화를 시도해봅시다

To be Continued..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