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뉴욕 타임스 스퀘어 톰슨 로이터 전광판에 게재될 아이린 생일 광고 본문

Etc./뻘글 & 일상

뉴욕 타임스 스퀘어 톰슨 로이터 전광판에 게재될 아이린 생일 광고

Luna Crystal 2018. 3. 27.

오는 3월 29일은 걸그룹 레드벨벳의 리더인 아이린의 생일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작년과 동일하게 아이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깜짝파티를 3월 25일에 열었고, 100명의 팬들이 파티에 참석하여 그녀의 생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아이린의 생일 파티 현장 사진 (출처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린의 생일 관련 글은 지난해에도 작성한 적(관련 포스트 링크)이 있습니다만 올해는 더욱더 엄청난 스케일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그것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중국 아이린 팬들이 준비한 생일 광고 (출처 : SpringDawnWithIrene의 트위터)

중국의 아이린 팬페이지 SpringDawnWithIrene(이하 SDWI)에서 준비한 아이린 생일 광고로, 해당 광고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의 전광판에 게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K-Pop 팬덤이 타임스 스퀘어의 나스닥(NASDAQ)과 로이터 전광판 광고의 큰 손으로 떠오르며, EXO(엑소) 및 방탄소년단 멤버의 광고가 게재되기도 했습니다.

▲전광판에 게재될 광고 영상 1 (출처 : SpringDawnWithIrene의 트위터)

▲전광판에 게재될 광고 영상 2 (출처 : SpringDawnWithIrene의 트위터)

생일 광고 영상은 (바로 위에 첨부한 것과 같이) 2가지가 있으며, 3월 28일 현지시각 저녁 6~8시(한국시각 3월 29일 아침 7~9시)에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뉴욕 최고의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아이린의 생일 광고를 보게 된다니 그저 기쁠 따름이네요.

▲삼성역 아이린 생일 광고 (출처 : SpringDawnWithIrene의 트위터)

여담으로, SDWI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 아이린 생일 광고를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정말이지 대륙의 스케일은 어마어마합니다. 해당 광고는 2018년 3월 9일부터 동년 4월 8일까지 게재될 예정이라고 하니 삼성역을 이용하는 분들은 관심 있게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