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DJMAX Portable 3' 한정판 공개 본문

Rhythm Game/정보 & 잡담 & 리뷰

'DJMAX Portable 3' 한정판 공개

Luna Crystal 2010. 9. 16.

<본문 내용 출처 : http://www.ruliweb.com/data/rulinews/read.htm?num=17898>


- 한정판 ‘DJMAX PORTABLE3 ~ Limited Edition ~’ 공개
- 2010년 09월 30일 17시를 기해 예약 판매 시작

 (주)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은 현재 개발중인 ‘DJMAX PORTABLE 3 (이하 DMP3)’의 한정판 제품 정보 및 예약 판매 일정을 확정, 공개했다.

 ‘DJMAX PORTABLE 3 ~ Limited Edition ~’ 로 명명된 이번 DMP3 한정판은 한정판 전용 커버의 게임 타이틀, 게임 OST (2 Disc), 총 116 페이지 분량의 Creator Book 으로 구성되었다. Creator Book은 비주얼 아트북의 내용 외에도 게임 내 컨텐츠 제작 과정, 개발자 인터뷰와 DJ들의 이야기를 다룬 칼럼 등 유저들이 평소 궁금하게 생각했던 게임에 관련한 내용이 수록되었다.

 DMP3 한정판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수록 물품을 선정하였으며, 09월 30일 17시부터 게임콘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con.co.kr) 및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판의 구성품 이미지 및 자세한 설명은 아래와 같다.


1. Limited BOX Package

 설문조사에서 DMP 시리즈의 한정판 사이즈가 너무 커서 책장 등에서 보관하기가 어렵다는 의견이 많아서 진열 및 보관이 용이하도록 물품을 구성하고 박스의 사이즈를 조정하였다.

 한정판의 디자인의 모티브인 검은색 바탕에 은은한 색의 턴테이블 디자인 위에 은색의 홀로그램 로고를 배치해서 디자인의 특징을 더하였다.

 거기에 더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슬리브로 마감 처리를 하였다.


2. Special UMD Package

 한정판의 UMD Package는 좀 더 DJ의 컨셉에 가까운 LP를 모티브로 한 차별화 된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또한, 특별히 DMP2의 한정판의 UMD 패키지에 채택해서 호평을 받았던 홀로그램 인쇄 처리를 해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다.


3. Creator Book

 검은색 바탕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금색의 홀로그램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Creator Book은 특별히 겉 표지를 양장 제본 처리를 해서 내구성을 높이고 소장가치를 더하였다.

 116페이지에 달하는 풍부한 내용으로 이루어진 Creator Book은 전작에서의 비주얼북을 계승한 것으로 좀 더 개념을 발전시켜서 DMP3에 수록된 영상 작업물을 감상할 수 있는 비주얼파트와 개발 과정 및 게임 컨셉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 파트를 함께 수록해서 보는 즐거움과 읽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도록 하였다.


4. Original Soundtrack

 디자인은 역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였고 특히 케이스를 네덜란드에 산하를 두고 있는 Super Jewel Box사의 동명의 고가의 케이스를 채택하여서 보다 차별화 된 OST를 추구하였다.

 2장으로 이루어진 CD는 한정판의 박스와 같이 CD를 LP 컨셉으로 디자인하여서 본격적인 DJ 게임이란 것을 상징적으로 강조하였다.

 게임에 수록된 음악들은 게임을 위해서 컷팅하지 않은 원 길이의 오리지널 곡을 수록하였고 몇몇 음악은 5분을 훨씬 상회하는 플레이 타임을 가진다. 이 곡들은 북미 및 유럽의 클럽 DJ씬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의 오리지널 곡으로 좀 더 본질적인 DJ 곳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DMP3 오프닝, 타이틀 곡을 포함한 모드 음악들을 전부 수록해서 좀 더 풍부하게 곡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

.

.


총알 장전할 준비는 되었습니까?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