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요즘 드림하이가 재미나네요 본문

Etc./뻘글 & 일상

요즘 드림하이가 재미나네요

Luna Crystal 2011. 1. 12.

드라마같은거 잘 안보는 제가 저번 주말에 드림하이 재방송 1, 2회를 보고부터 드림하이에 빠져버렸습니다. 꽃보다 남자 이후에 저를 TV앞에 앉게 한 드라마는 간만이군요ㅋ 유치하지만 재미있는 드라마나 영화들이 제 취향인듯 ~_~ 안 보시는 분들을 위해 대충 주요 인물들 소개만 간단히..


집이 망해서 성악을 포기하고 가수가 되려는 주인공 고혜미(수지) 양. 아직 초보라 연기는 안습이지만(유명한 듀셩슝셩 -_-ㅋ) 예쁘니까 통과ㅋ 자존심 세고 거침없는 성격으로 곧 기린예고를 정복하게 될 느낌?


혜미 절친에 '혜미빠'였었지만 고등학교 입학후부터는 라이벌로 돌변하는 윤백희(은정) 양. 앞으로 독한 악역으로 활약하게 될 듯..? 하지만 결국은 혜미 아래의 2인자로 남게될 거 같아 불쌍해보이기도 하는 인물..


제이슨(장우영)을 짝사랑하고 있는 귀요미 김필숙(아이유) 양(입니다만..)


현재는 특수분장 중이라 못생긴 뚱뚱이로 출현중 -_-ㅋ 외모에 자신이 없어 오디션을 새우초밥 탈을 쓰고 나타나는 엉뚱함을 보여줍니다. 이런 그녀가..


무슨 동기에서인가 슬슬 변신을 시작하여 원래 모습이 나오려는 중.. 다음 주가 기대가 됩니다ㅋㅋㅋ


시골에서온 촌뜨기 송삼동(김수현) 군. 전국노래자랑 무대에서 혜미에게 첫 눈에 반해서 혜미를 사랑하게 된 인물입니다. 혜미가 있는 곳이면 어디에나 간다!


회장집과 관련한 출생의 비밀(?)을 갖고 있는 진국(택연) 군. 개인적으로 후에 삼동 군과 혜미 양을 놓고 삼각관계가 예상됩니다. 앞으로의 관계 전선은 좀 더 지켜봐야 알겠죠ㅋ


노래와 춤 모두 잘 하는 기린예고 수석입학 위엄의 제이슨(장우영) 군. 나중에 예뻐진 필숙 양과 러브라인이 형성될 듯합니다.

이것으로 주요인물들에 대한 소개를 대충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빠지면 섭섭한 인물이 있으니..


어리지만 당돌한 혜미 동생 고혜성(안서현) 양ㅋㅋ 앞으로 자주 TV에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회가 지날수록 점점 기대감이 높아지는 드림하이였습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