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2011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의 시작! SK vs KIA!! 본문

Etc./뻘글 & 일상

2011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의 시작! SK vs KIA!!

Luna Crystal 2011. 10. 7.

길고 길었던 2011 프로야구의 페넌트레이스 일정이 어느덧 모두 끝나고, 드디어 포스트 시즌이 시작됩니다. 내일부터 문학에서 시작되는 준플레이오프에서 플레이오프 티켓을 걸고 맞서는 두 팀은 SK와 KIA! 2009년 한국시리즈에서 만났던 두 팀이 2년만에 준플레이오프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군요.

시즌중에 감독이 교체되는 우여곡절에서도 3위를 차지하고 가을 챔피언의 명성을 이어가려는 SK와 후반기에 성적이 추락했지만 포스트 시즌에 분위기를 다시 추스려 Again 2009를 재현하고자 하는 KIA의 맞대결이 굉장히 재미날 것 같습니다. 2009년의 패배를 설욕하고자 하는 SK의 승리냐, 패넌트레이스 상대전적에서 우세했던 KIA의 이변없는 승리냐..

첫 경기를 먼저 따내 기세를 잡기위해 양팀에서 각각 선택한 선발 카드는 김광현 vs 윤석민! 페넌트레이스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양팀 에이스들의 맞대결이 벌써부터 가슴 설레게 하는군요. 그나저나 마침 문학이 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워 첫 경기에 꼭 가보고 싶었으나 예상도 못했던 토요일 보강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집에서 TV로 봐야겠군요. 마음만이라도 문학으로 보내야 겠습니다.


p.s. 저는 KIA팬이기 때문에 윤석민 선수를 열심히 응원할겁니다^^ Go! Go! Tigers V11!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