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SuperStar SMTOWN(슈스엠) 업데이트 - EXO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추수감사절 이벤트 등 본문

Rhythm Game/최신 게임 소식

SuperStar SMTOWN(슈스엠) 업데이트 - EXO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추수감사절 이벤트 등

Luna Crystal 2018. 11. 22.

이번 주 SuperStar SMTOWN에 EXO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추수감사절 이벤트 등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11월 19일 자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1. 곡 업데이트

EXO의 정규 5집 앨범 [DON`T MESS UP MY TEMPO]의 수록곡 닿은 순간 (Ooh La La La)이 추가되었습니다. 같은 앨범의 타이틀곡은 9인 그룹(EXO-K, EXO-M 그룹)으로 이전되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된 수록곡은 8인 그룹(EXO 그룹)에 포함되었습니다. 중국어 버전이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8인 그룹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닿은 순간 (Ooh La La La) HARD 난이도 플레이 영상입니다. 특별히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만, 플레이 타임이 다소 길기 때문에 높은 집중력이 요구됩니다.


2. EXO 업데이트 내용

2.1. 'Ooh La La La' 신규 테마 출시

EXO의 스페셜 테마 1종(Ooh La La La)이 추가되었습니다. 특이하게도 앨범 사진이 아닌 컴백 쇼케이스 현장 사진이 사용되었습니다.


신규 테마 업데이트 기념으로 EXO의 Ooh La La La 테마 카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상품이 11월 26일 오후 6시까지 추천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2.2. EXO Ooh La La La CHALLENGE

EXO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업데이트 기념으로 새로운 도전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미션 1~미션 3은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고, 미션 4도 등급 상관없이 8명의 카드를 모두 모으기만 하면 되는 거라 기존 이벤트와 비교하면 미션 난이도가 상당히 쉽습니다.


2.3. EXO의 특별한 선물

EXO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업데이트 기념 선물로, EXO의 Ooh La La La 테마 카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카드 팩 5가 지급됩니다. 운이 좋다면 순식간에 5명의 카드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3. 추수감사절 이벤트 내용 (11월 14일 업데이트)

3.1. 추수감사절 미션 이벤트 : THANKSGIVING FEAST

각 식탁마다 정해진 미션들을 완료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THANKSGIVING FEAST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A 식탁~E 식탁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합니다. 저는 A 식탁부터 순서대로 도장 깨기정리하려고 A 식탁을 선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일 앞 순서의 미션이 가장 쉽기도 하고...


식탁을 선택하면 미션이 공개됩니다. 한번 선택한 식탁의 미션은 취소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 식탁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지금 선택한 식탁의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보상을 받으려면 [보상받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아이템 보상을 받아야 다음 식탁으로 넘어갈 수 있음).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서 미션 완료 보상을 획득하였습니다. 미션 난이도가 그리 어렵진 않았는데, 보상이 상당히 풍성하네요. 참고로, 미션 완료 보상은 식탁에 차려진 음식 가짓수만큼 받습니다.


미션 완료 보상을 획득하면 식탁 위의 접시는 깨끗하게 비워집니다. 꺼~억 이제 다른 식탁을 선택하여 새로운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을 5개 식탁의 미션을 모두 완료할 때까지 반복하면 됩니다.


미션 완료 보상은 메시지함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바로 받지 말고 다음 식탁의 미션을 수행하는 데 이용하도록 합시다. 5개 식탁의 미션과 미션 완료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탁 미션 보상
A 식탁 달콤 코인 획득하기 (0/100) 리듬포인트 15,000, A 카드, R 카드, 프리미엄 팩 5, A 카드 선택권
하드 모드에서 별 3개로 곡 클리어 (0/10)
R 카드 강화 성공하기 (0/5)
B 식탁 C 카드 획득하기 (0/30) 리듬포인트 30,000, 프리미엄 팩 5
슈퍼스타 리그 곡 클리어 (0/5)
C 식탁 하드 모드에서 별 3개로 곡 클리어 (0/10) R 카드, 프리미엄 팩 10, A 카드 선택권
SUPER PERFECT 7000개 달성하기
A 카드를 S 카드로 만들기 (0/5)
D 식탁 곡 클리어하고 누적 점수 달성하기 (0/60,000,000) R 카드 선택권
S~R 등급 카드 획득하기 (업그레이드 미포함) (0/5)
E 식탁 하드 모드에서 GOOD없이 별 3개로 곡 클리어 (0/10) 리듬포인트 20,000, 카드 팩 10, 프리미엄 팩 10, 70% 강화 재료 카드
A 등급 이상 카드 획득하기 (업그레이드 미포함) (0/20)
S 카드를 R 카드로 만들기 (0/3)


5개 식탁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맨 아래에 있는 스페셜 식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식탁에 차려진 음식 가짓수가 많은 만큼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페셜 식탁의 미션은 R 카드 3회 획득하기 (업그레이드 미포함)입니다. 해당 미션은 A, C 식탁 미션 완료 보상으로 받았던 R 카드와 D 식탁 미션 완료 보상으로 받았던 R 카드 선택권으로 바로 끝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상을 바로 받지 말라고 한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스페셜 식탁 미션 완료 보상은 다이아몬드 100, S 카드, R 카드, 프리미엄 팩 30, R 카드 선택권, 100% 강화 재료 카드입니다. 최종 미션치고는 상당히 허무하게 끝났지만 꼴에 최종 미션이라고 보상은 엄청납니다.


3.2. Thanksgiving Day PUSH TIME

추수감사절(11월의 네 번째 주 목요일)을 맞아 Thanksgiving Day PUSH TIME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1월 14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낮 12시~오후 6시 사이에 접속만 하면 리듬포인트, 다이아몬드, 카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블랙 프라이데이 업데이트 내용

4.1. BLACK FRIDAY FLASH SALE 3000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한 상품을 판매하는 BLACK FRIDAY FLASH SALE 3000 이벤트가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특별한 상품은 매일 자정과 정오에 추천 상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4.2. 블랙 & 프라이데이 패키지 판매

블랙 프라이데이(11월의 네 번째 주 금요일)를 맞아 BLACK PACKAGE(R 카드 선택권, 100% 강화 재료 카드, 프리미엄 팩 10, 리듬포인트 50,000)와 FRIDAY PACKAGE(S 카드 선택권, 70% 강화 재료 카드 3장, 프리미엄 팩 5, 리듬포인트 30,000)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판매됩니다. 해당 상품은 각각 3회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4.3. BLACK FRIDAY SPECIAL OFFERS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으로 대규모 상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1월 22일 낮 12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상점 상품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4.4. POWER UP PERFECT TIMING

카드 강화 및 업그레이드 비용을 반값으로 할인하는 이벤트가 11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됩니다. 강화 할인 적용 시간대는 매일 낮 12시~1시, 오후 10시~11시입니다.


여기까지 SuperStar SMTOWN 업데이트 내역을 살펴보았습니다. EXO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을 즐기고, 추수감사절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다채로운 보상을 수확하시기 바랍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