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3년만에 서비스 재개! 22일부터 EZ2ON 비공식 서비스 실시 본문

Rhythm Game/최신 게임 소식

3년만에 서비스 재개! 22일부터 EZ2ON 비공식 서비스 실시

Luna Crystal 2013. 1. 19.


(출처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52476)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는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EZ2ON)'의 비공식 서비스를 01월22일(화)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조이안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10월 서비스를 중단하였던 이지투온은 3년 만에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이번 비공식 서비스에서는 지난 서비스에서 선보였던 총 205곡의 음원이 모두 탑재되었으며, 레벨 업에 따라 신규 음원이 해금되는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비공식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하여 하루에 1번씩 행운의 룰렛을 통한 아이템 획득기회가 주어 지며, 레벨 15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해금열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해당 미션노래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는 TOKCash 1만원과 커플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톡톡플러스 전경수실장은 “오래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미안함과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정통리듬게임을 기대하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톡톡플러스는 '이지투온' 외에 SF-SNG 미래전사 씨어의 2차 CBT를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09년 10월, 서비스를 종료한지 약 33개월만인 2012년 6월에 부활을 예고한 이지투온이 드디어 7개월만에 프리오픈을 공지하였습니다. 오투잼 온라인이 무너지고, 팝스테이지가 무너지고, 펜타비전마저 무너진 열악한 국산 리듬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게임을 오매불망 기다려왔던 리듬게임 팬들에게는 정말 가뭄의 단비와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서비스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었고, 정통 온라인 연주게임이 살아남지 못하는 우리나라의 현실에서 유일하게 우뚝 서게 된 연주게임이 되었으니 지난번보다 더욱 큰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저에게는 당분간 잠깐이나 깨작거릴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도 업데이트되어 게임가이드 부분의 정보가 추가되었는데, 아마도 인트로 부분에서 소소한 변경점만 있고 2009년 서비스를 종료하기 직전 당시의 모습 그대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배속을 또 구입해야 되다니..). 2013년 새해, 이지투온이 제대로 흥하여 롱런할 것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