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정통 온라인 연주 게임 이지투온, 3년 만에 부활 예정! 본문

Rhythm Game/최신 게임 소식

정통 온라인 연주 게임 이지투온, 3년 만에 부활 예정!

Luna Crystal 2012. 6. 16.

(출처 :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220939&category=101)


- 게임포털 조이안에서 서비스 예정

- 리듬게임 매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


 [톡톡플러스 제공]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는 리듬액션 게임 “이지투온”의 사업권 일체를 양수하여 자사의 게임포털 조이안(http://www.joyian.com)에서 서비스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지투온은 지난 2008년부터 서비스를 진행하였으나 내부적인 사정으로 2009년 10월 서비스를 종료한바 있는 정통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이지투온의 수록 된 음악은 스마트폰용 어플 “터치믹스”에서 서비스 되고 있을 정도로, 리듬게임 유저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편이며, 매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톡톡플러스 전경수실장은 “ 서비스가 종료된 이지투온을 아쉬워하는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게 하겠으며, 공식홈페이지에 앞서 마련된 랜딩페이지에서 서비스 진행사항을 확인 해달라” 라고 말했다.

 한편, ㈜톡톡플러스는 이지투온 외에 소셜게임 [두두월드]의 CBT를 13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z2on.joyian.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통 온라인 연주 게임 이지투온, 조이안이란 게임포털을 통해 3년 만에 부활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정통 온라인 연주 게임이 하나하나 사라져가는 현실인데, 참 간만에 마침 반가운 소식이군요.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당시의 이지투온의 서비스 종료 소식이 굉장히 안타까웠었는데, 이번에는 최적화나 렉의 문제를 좀 해결하여 부디 롱런하는 게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