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DJMAX TECHNIKA TUNE, 티저 영상 공개 본문

Rhythm Game/최신 게임 소식

DJMAX TECHNIKA TUNE, 티저 영상 공개

Luna Crystal 2012. 4. 14.

(출처 : http://ruliweb.daum.net/news/view/41824.daum)


-‘DJMAX TECHNIKA TUNE’, 티저 영상 및 타이틀 로고 국내 첫 공개

-아케이드의 단순 이식을 넘어선 새로운 진화

-PS Vita로 즐길 수 있는 정통 음악게임 킬러 타이틀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 펜타비전 스튜디오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전용 음악 게임 ‘DJMAX TECHNIKA TUNE’의 티저 영상과 타이틀 로고를 1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아케이드 버전의 화려한 테마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신작 게임의 과정을 다뤘다. 기존 테크니카의 정통 연주 방식 계승과 추가되는 모드 및 연주 시스템을 통해 게임의 진화를 이루겠다는 개발진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DJMAX TECHNIKA TUNE’ 프로듀서 함경민은 “아케이드와 포터블만의 장점들을 모두 제공하면서, PS Vita의 하이엔드 스펙에 초점을 맞춘 음악 게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겠다”며, “PS Vita는 음악게임의 본질을 표현하기 적합한 휴대용 콘솔인 만큼, 새롭게 진화한 이번 타이틀에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 여름 국내 발매와 함께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예정인 ‘DJMAX TECHNIKA TUNE’은 Planetboom, XeoN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 아티스트가 중심이 돼 개발 중이다.

 

 




 펜타비전에서 PS Vita를 기반으로 한 DJMAX Technika Tu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케이드 게임 DJMAX Technika를 기반으로 한 DJMAX Technika Tune은 기존 아케이드 버전 Technika의 이식 외에도 새로운 모드 및 연주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라 합니다. 올해 여름에 발매 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케이드 버전과의 액정 크기 차이로 인한 문제를 어떠한 방법으로 해결할지가 주목할 만한 부분이 되겠군요(3라인 체계가 되면 아무래도 패턴이 다소 단순해질테니..).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