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별이되어라! - '왕의 귀환' 사전예약 친구 초대 공략 본문

Other Games/기타 게임

별이되어라! - '왕의 귀환' 사전예약 친구 초대 공략

Luna Crystal 2018. 12. 9.

별이되어라! 여섯 번째 이야기 '왕의 귀환'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이 12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12월 13일에 진행될 '왕의 귀환' 업데이트에선 인간형 결전 병기 드래곤 버스터가 화려한 모습으로 다시 등장한다고 합니다. 자기들의 손으로 없앴던 드래곤 버스터가 뜬금없이 부활하다니 스토리 아이디어가 다 떨어진 건가...


사전예약 이벤트 기한 내(11월 27일~12월 10일)에 사전예약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사전예약 초대 메시지를 보내고 발송된 메시지를 통해 친구가 사전예약을 하면, 친구 초대 2명 누적 성공 시 혼 선택권 5장과 친구 초대 5명 누적 성공 시 혼 선택권 10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혼 15개(최종 보상)로는 신위 동료 강화를 못 시키긴 하지만 혼이 1개라도 더 필요한 건 맞으니 그냥 놓치긴 아깝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혼자서도 친구 초대를 공략하는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준비물

혼자서 친구 초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PC에서 구동하는 앱플레이어(당연히 PC도 필요)와 새로운 카카오 계정이 필요합니다. (무한 계정 생성의 정석인) 구글 이메일을 새로 생성하거나, 이미 갖고 있는 국내 포털사이트의 이메일을 활용해도 좋습니다. 친구 초대 목표인원은 5명이므로, 5개의 이메일 주소(카카오 본 계정 제외)만 있으면 됩니다. 구글 이메일을 만드는 과정과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과정은 여기를 참조(1. 준비물 항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구글 계정과 카카오 계정은 다르기 때문에, 앱플레이어를 최초 실행할 때 기존에 쓰던 안드로이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상관없습니다.


2. 초대링크 복사

초대링크를 복사하기 위해 본 계정(스마트폰)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타고 사전예약 페이지에 진입하여 사전예약을 하도록 합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 진입하여 사전예약을 했다면 [공유하기] 버튼이 생깁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초대링크를 공유할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 폰 카톡에 초대링크를 보낸 다음에 (앱플레이어가 설치된) PC에서 카톡 PC 버전을 열어서 초대링크를 이용하거나, URL을 복사하여 초대링크를 자신의 메일로 보낸 다음에 PC에서 메일을 열어서 초대링크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3. 카카오 회원가입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왼쪽 스샷)한 다음에 중앙 부근의 [회원가입]을 클릭(오른쪽 스샷)하고 몇 가지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카카오 회원가입 절차 중에 이메일 인증 과정이 있습니다. 카카오 측에서 이메일로 보내준 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제 두 번째 단계에서 복사해두었던 초대링크를 열어서 사전예약을 하면 되는데...


이렇게 카카오게임을 1개 이상 플레이한 유저만 사전예약할 수 있다는 창이 뜨게 됩니다. 준비물에 앱플레이어가 있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아무 카카오게임이나 후딱 즐겨봅시다.


4. 카카오게임 플레이

개인적으로 앵그리버드 for Kakao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용량이 40MB대라 금방 설치할 수 있고, 실행 후에 추가로 받는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for Kakao를 실행하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한 다음에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경고창이 뜨게 됩니다. 그냥 [X] 버튼을 눌러주고 1스테이지만 클리어 한 다음에 게임을 종료합시다.


이제 다시 두 번째 단계에서 복사해두었던 초대링크를 열어서 사전예약을 하면 드디어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카카오 계정을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한 다음에 선술한 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5. 초대 확인

다시 본 계정(스마트폰)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측에서 보낸 메시지 하단의 [자세히] 버튼을 눌러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페이지에 진입하면 초대한 친구가 1명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카카오게임 삭제

설치했던 카카오게임을 삭제합니다. 이후, 세 번째 단계부터 (초대한 친구가 5명이 될 때까지) 같은 과정을 반복하면 됩니다. 시간이 좀 걸리긴 하겠지만, 본 계정을 육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그냥 지나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귀찮으면 그냥 얼굴에 철판 깔고 친구들에게 초대링크를 뿌리는 걸로...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