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7년만의 부활, 디아블로 3 전격발표! 본문

Other Games/기타 게임

7년만의 부활, 디아블로 3 전격발표!

Luna Crystal 2008. 6. 28.

블리자드가 7년만에 <디아블로> 후속작을 공식 발표했다.

블리자드는 28일 파리에서 열린 2008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WWI)에서 <디아블로3>의 개발 사실과 게임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블리자드의 마이크 모하임 사장은 "2008 WWI에는 또 하나의 비밀이 숨어있다"고 밝히며 <디아블로>의 배경음악을 기타로 연주했고, 이후 <디아블로3>의 리드 디자이너인 제이 윌슨이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의 <디아블로3>는 마치 2D처럼 보였지만, 고저차가 확실한 점으로 미루어 <스타크래프트2>와 비슷한 형식의 3D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디아블로> 시리즈 특유의 빨간 HP와 파란 MP의 전통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있다.

또 전작의 클래스였던 '바바리안'이 등장해 '훨윈드'로 적을 제압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으며, 시리즈의 중요 인물인 데커드 케인도 모습을 드러냈다.

현재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던 블리자드 홈페이지의 티저 이미지는 <디아블로3>의 로고로 바뀐 상태다.

<디아블로> 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2천만 장이 넘게 팔린 액션 RPG의 대명사격인 게임이다. 한국에서도 <스타크래프트> 못지 않은 인기를 끌며 엄청난 영향을 끼친 바 있다.

<디아블로3> 스크린샷 모음

※본문 내용 출처 :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75570&category=9003




드디어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의 신작을 발표하였습니다. 디아블로 2에서 완전히 결말이 나지는 않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언젠가 디아블로 3가 나올 것이란 기대를 갖고 있었죠. 이번 블리자드의 공식 발표는 디아블로의 차기작을 학수고대하던 유저들의 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할 단비가 되겠습니다. ㅎㅎ

그러고 보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어쩔 수 없는 블리자드의 노예인 듯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워크래프트까지 거를 게 없네요. ㄷㄷ

뭐, 전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에는 관심이 없긴 합니다만... ㅋ (못해서 그러는 건 절대로 아니고...)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