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외국인도 낚은 EZ2DJ 7th 자작 타이틀 본문

Rhythm Game/정보 & 잡담 & 리뷰

외국인도 낚은 EZ2DJ 7th 자작 타이틀

Luna Crystal 2006. 12. 22.

http://www.ez2dancer.cl/foros/showthread.php?t=230

(내용은 디시인사이드 리듬게임 갤러리에서 참고했습니다.)

자작 타이틀로 외국인까지 속이다니 정말 대단하군요. 위의 주소로 들어가 보면 외국인이 자작 타이틀로 리뷰를 썼습니다. ㅋㅋ 그렇담 문제의 그림들을 하나하나씩 살펴보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아래에 첨부하는 4장의 그림들은 익명의 유저가 만든 것으로, 실제가 아닌 낚시입니다. 이와 별개로 진짜 EZ2DJ 7th는 개발 중에 있으며, 올해 12월 안에 인컴 예정입니다.

(자작) EZ2DJ 7th의 메인화면입니다. 6th TraX의 메인화면과 상당히 유사한데, 자작 타이틀 제작 시 6th TraX의 메인화면을 많이 참고한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정도면 무난한듯하네요. 실제로도 위의 것과 비스무리하게 나와줬으면... ㅋ

모드 선택 화면이네요. 6th TraX의 구성을 참고한 흔적이 여기서도 보이는데, 바로 리멤버 SE 모드가 있다는 점입니다. EZ2DJ 2nd 이전 버전을 잘 모르는 저로서는 실제로 나와줬으면 하는 모드입니다.

연주 화면입니다. 낚시용 자료치고는 잘 만들었지만 기어가 좀 엉성하네요. 그래도 6th의 기어를 생각한다면 훨 나은 듯... ㅋ

이 자료가 낚시란 게 여기서 확실히 뽀록나는군요. ㅋㅋ 군데군데 오타(Weard Wave, Cruse it)가 있는 데다가, 동맥경화는 대체 뭡니까? -_-;; 게다가 White Market, You are the KIN까지 아주 가관입니다. 마지막까지 좀 더 진지하게 만들었다면 국내 팬들 중에서도 제대로 낚이는 사람이 나올 수도 있었을 텐데 말이죠.

EZ2DJ 7th를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써본 뻘글이었습니다. 진짜 EZ2DJ 7th는 이제 인컴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2년여 만에 나오는 신작이라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전작인 6th가 너무 기대 이하였기 때문에 7th에서 과거의 실책을 멋지게 만회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부디 EZ2DJ의 전성기였던 3rd의 영광에 근접할 수 있을만한 작품이 탄생했으면 합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