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슈스엠(SuperStar SMTOWN) 루키(Rookie) 업데이트 본문

Rhythm Game/최신 게임 소식

슈스엠(SuperStar SMTOWN) 루키(Rookie) 업데이트

Luna Crystal 2017. 2. 15.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에는 슈스엠의 정기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번주는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서버점검이 있어서 2시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벨벳의 루키가 업데이트 될 것을 기대하며 슈스엠을 실행!


슈스엠을 실행하니 예상대로 레드벨벳의 루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언제부턴가 슈스엠의 최신곡 업데이트 속도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최신곡이 추가될 때마다 진행하는 월드 레코드 챌린지 이벤트도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신곡 루키를 연주해봅시다. 일반적으로 최신곡들이 앞부분에 배치되는데 루키는 예외적으로 상당히 뒷부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당히 난이도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예상은 적중! 이미 루키를 들어봤던 분들은 상당히 어려운 채보가 나올 것으로 생각하셨을 겁니다. 특히, 훅 구간의 슬라이드 노트들이 정말 정신없게 하는군요. 다섯판만에 올콤보에 성공하였습니다.


루키 업데이트 기념으로 루키 테마의 A카드를 1장 제공합니다. 이것으로 레드벨벳 카드 테마는 7종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요즘 드라마 촬영과 루키 활동을 병행하면서 상당히 바쁠 조이 카드를 획득!


월드 레코드 챌린지 이벤트동안 기간 한정으로 루키 테마 카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6년 후반기부터 최신곡 업데이트에 맞춰 별도로 신규 테마 카드 전용 이벤트 그룹을 추가하여 제로베이스에서 카드덱을 맞추어야 합니다.


현재 루키 테마의 카드북 상태입니다. 부지런히 노가다(?)를 해서 색상이 채워지지 않은 부분도 모두 채우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