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DJMAX]어쩌면 - 버즈(Buzz) 본문

Rhythm Game Music/DJMAX

[DJMAX]어쩌면 - 버즈(Buzz)

Luna Crystal 2011. 1. 21.

▲DMO 로딩 타이틀 이미지

 


□기본정보

- 곡명 : 어쩌면
- Genre : Rock Ballad
- Composer : 박덕정
- Lyric Writer : 이재경
- Visual Artist : Tari
- Vocal : 민경훈
- BPM : 75

버즈 1집 앨범 [Morning of Buzz]의 타이틀 곡. 사랑하는 연인이 다시 예전의 남자친구에게로 가는 것을 결코 원치않는 한 남자의 마음을 아련한 목소리로 노래한 곡입니다.

 

□가사

어쩌면 오늘이 마지막이 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떠날지 몰라
불안한 나의 마음 니가 알아챌 것만 같아서
너와 눈도 마주치지 못했어

너의 그 사람 다시 돌아왔을 때
많이 힘들어하던 너
깊은 고민에 빠진 너
제발 아니길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니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텐데

너 원한다면 보내야 하겠지
끝내 잡을 수 없겠지
아픈 나날들을 준비해야 하겠지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혀질거란 얘기
너를 미워해 달라는 얘기
그렇게 하지 못할 나의 마음을 알고 있잖아
너무 그 사람만 생각하지마


왜 하필이면 다시 그 사람이니
한 번 버렸던 사랑은
두 번 버리기 쉬운데
다시 생각해 don't say good bye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을 확인할 시간이
너에게 필요할뿐야

I believe 우리의 사랑
you're my everything, never give you up
내가 너무 사랑해 너만을 내가 사랑해
여기 있을께 널 위해 never say good bye

떠나지마 사랑하잖아 내가 있잖아
너를 버렸던 그 사람에게
가지마 지난 눈물 기억해줘

돌아간다면 떠나간다면
니가 겪었던 똑같은 이유로
내 삶이 무너질텐데


끝이 아니야 잠시뿐이야
나의 사랑엔 이별은 없는걸
you are mine never say good bye

(※흐릿한 부분은 게임 내 미수록 부분)

'Rhythm Game Music > DJ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DJMAX]Angel - Jeppet  (0) 2011.01.27
[DJMAX]IM - 피비스(PB's)  (0) 2011.01.25
[DJMAX]In My Dream  (0) 2011.01.01
[DJMAX]Shoreline  (0) 2011.01.01
[DJMAX]Fury  (0) 2011.01.01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