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이지투온, EZ2DJ 온라인으로 나온다 본문

Rhythm Game/정보 & 잡담 & 리뷰

이지투온, EZ2DJ 온라인으로 나온다

Luna Crystal 2007. 11. 26.

EZ2DJ를 즐기는 유저들은 한 번쯤 바랐을 EZ2DJ 온라인이 드디어 나오게 됩니다! 몇 년 전에 EZ2DJ 온라인 개발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었지만 결국 안드로메다로 갔었죠. -ㅅ-;; 아래 그림은 당시 어뮤즈월드 홈페이지(지금은 닫혔지만;;)에 올라왔었던 공지입니다.

그렇게 어언 3년여간 목 빠져라 기다려왔던 팬들에 보답이라도 하는 듯, 레트로 게임스에서 'EZ2ON'이라는 타이틀로 EZ2DJ 온라인 버전을 내놓게 되었습니다(참고로, 레트로 게임스는 싸이칸에서 분리되어 나온 회사라고 합니다).

게임 모드는 루비 믹스(4키), 스트릿 믹스(6키), 클럽 믹스(8키)가 있으며 10키(스페이스 믹스?)는 구상 중이라 하네요. DJMAX Online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려는 것인지 홀수키(5, 7키)를 피하고 짝수키를 사용하고 있네요. ㅋ 

EZ2DJ의 스킨들을 그대로 이식하였고, EZ2DJ 1st~7th까지의 수록곡 및 BGA가 수록됩니다. 7th 수록곡들 중 일부는 부실했던 BGA가 보강되어서 나오게 됩니다. 일단은 EZ2DJ의 곡들만 들어가지만 나중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 온라인 전용곡들도 추가할 듯합니다. 그리고 상점(온라인 게임의 기본 옵션인...)에서 캐릭터, 스킨, 노트, 배속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점은 EZ2DJ 명곡 속 BGA의 주인공들을 자신의 아바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점입니다. ㅎㅎ 그렇지만 배속을 상점에서 파는 것은 좀 그렇네요. ~_~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은 겜이라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우선은 공개된 스샷들로 이지투온에 대한 맛보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