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팝스테이지]Over the top 본문

Rhythm Game Music/O2Jam & PopStage

[팝스테이지]Over the top

Luna Crystal 2010. 12. 11.


□기본정보

  Title   Over the top

  Genre   Electronic Hiphop
  Composer   Rakon
  Vocal   윤상미

김현정, 박완규, 최재훈, 핑클 등을 프로듀싱하고 오투잼에서 DistroX로 참여하여 큰 인기를 얻었던 Redpulse, Rakon님의 곡으로 Brandy님이 리믹스로 재해석하였습니다. 강한 16비트의 지속적인 일렉트릭 사운드와 드라이브 기타가 만난 코어 일렉트로닉 음악입니다.


□가사

넌 아래로 나는 그 위로
내가 널 눌러주겠어
난 그 위로 너의 그 위로
내가 널 눌러주겠어

(rap)

넌 아래로 나는 그 위로
내가 널 눌러주겠어
난 그 위로 너의 그 위로
내가 널 눌러주겠어

(rap)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