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헤더

Luna's Melisma Island

[DJMAX]유영 - Jeppet 본문

Rhythm Game Music/DJMAX

[DJMAX]유영 - Jeppet

Luna Crystal 2011. 1. 27.

▲DMO 로딩 타이틀 이미지

 


□기본정보

- 곡명 : 유영
- Genre : Electronic
- Composer & Lyric Writer : Jeppet
- Visual Artist : NG
- Vocal : ZU
- BPM : 105

Jeppet의 1집 앨범 [Romantic English Woman] 9번 트랙에 수록된 곡. 몽환적이고 안정된 템포의 사운드와 노래 제목처럼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보컬이 편안한 느낌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가사

처음 목소리로 고백한 어느 소년의 약속(기억 속에)
저 밑으로 다시 들어가면 새가 될 수 있을까

나이 들어 희미해지면 다시 찾아오겠지(시간 속에)
그 소년은 나를 알아 볼까 두렵지는 않을까

한 가지 부탁이 있다면
조금만 바래 무거운 소리를 들키지 않으려

(I`ll be you)다시 나의 손을 잡아줘
(I`ll be you)다시 나의 곁을 채워줘
내가 지금 있는 그 바람 속에 (언제나) 곁에 남아 있는

(I`ll be fly)다시 나의 빛을 보여줘
(I`ll be fly)다시 나의 눈을 밝혀줘
어느 날 나에게 했던 그 손짓과 모든 조각들을 담은
소년의 Melody

흘러간 시간이 멈추면
조금만 바래 끝없이 보이는 별들 그 사이로

(I`ll be you)다시 나의 손을 잡아줘
(I`ll be you)다시 나의 곁을 채워줘
내가 지금 있는 그 바람속에 (언제나) 곁에 남아 있는

(I`ll be fly)다시 나의 빛을 보여줘
(I`ll be fly)다시 나의 눈을 밝혀줘
어느 날 나에게 했던 그 손짓과 모든 조각들을 담은
소년의 Melody

다시 나의 손을 잡아줘
다시 나의 곁을 채워줘
다시 나의 빛을 보여줘
다시 나의 눈을 밝혀줘(x3)

'Rhythm Game Music > DJ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DJMAX]Csikos Post  (0) 2011.01.30
[DJMAX]비발디 사계 중 여름 3악장  (2) 2011.01.30
[DJMAX]Rain+ - Jeppet  (0) 2011.01.27
[DJMAX]Angel - Jeppet  (0) 2011.01.27
[DJMAX]IM - 피비스(PB's)  (0) 2011.01.25

전체글 보기

플친문장배너